통계 위젯 (블랙)

01
7
3054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박신혜, 저소득가정 학생들 만나 교복 선물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GS샵, 해피스타트 교복지원 사업으로 상급학교 진학하는 기아대책 후원 청소년 1천여명에 교복비 2억 1천만원 지원

- 박신혜 기아대책 홍보대사, 학생들 만나 입학 축하메시지 전해


올해 중학교에 입학하는 김세진(가명, 14)군은 서울 동대문구에서 어머니, 누나, 동생 두명과 함께 살고 있다. 현재 어머니 건강이 좋지 않아 일을 할 수 없어 정부지원금만으로 생활을 꾸려나가고 있다. 중학생이 된다는 기쁨 보다 30만원 상당의 교복과 새학기에 사용할 학용품을 살 돈이 없어 걱정이었다.


지난 18일 GS샵(대표 허태수)과 기아대책은 올해 중고등학교 입학을 앞둔 저소득결손 가정 청소년 1천여명에게 해피스타트 교복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교복과 셔츠를 한 벌씩 선물했다.


박신혜 홍보대사도 기아대책을 방문해 학생들이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해 소중한 학창 시절을 보내길 바라고 어려운 환경에서도 자신감을 잃지 말고 꿈을 향해 나아갔으면 한다고 격려했다.


교복을 선물 받은 세진이는 감사하다고 인사하며 의사가 되어 엄마 병을 고치고 싶다고 말했다.


GS샵과 기아대책은 2008년부터 해마다 해피스타트 교복지원사업을 펴, 지난해까지 모두 3,266명에게 교복을 지원한바 있다.


한편 기아대책은 만 3-19세의 국내 저소득 결손가정 아동 5천3백여명을 후원자와 결연해 경제적, 정서적 도움을 주고 있으며, 지역아동센터 행복한홈스쿨을 통해 저소득 결손가정 아동들을 주 5일 동안 안전하게 보호하고, 교육, 정서, 건강, 가정 영역 서비스를 제공해 아동들의 전인적인 성장발달을 꾀하고 있다. 2012년 현재 전국 161개소 행복한홈스쿨이 운영 중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9tu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