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13
3041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제8대 한국메세나협의회 회장에 박용현 두산 회장 선임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21일 열린 정기총회에서

- 저소득층 문화지원 사업 등 메세나 활동 저변 확대


한국메세나협의회는 21일, 서울 중구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2012년도 정기총회를 열고 제8대 회장에 박용현 두산 회장을 선임했다. 박용현 회장의 임기는 2015년 2월까지 3년이다. 6, 7대 회장을 지낸 박영주 이건산업 회장은 명예회장을 맡는다


박용현 회장은 이날 취임사에서 진정한 선진국이 되려면 문화예술 수준이 경제력에 걸맞게 높아져야 한다며 한국 메세나 운동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는 마음으로 메세나 활동의 저변을 넓히는 방안을 찾고 저소득층 문화지원 사업, 기업과 예술의 만남 등 기존 사업들을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용현 회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꾸준히 강조해 왔으며 지난 2009년 두산 회장 취임 이후 사회공헌팀 발족, 연강예술상 제정 등 문화, 학술 지원을 포함한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해 왔다.


1994년 설립된 한국메세나협의회는 문화예술 지원을 통한 사회공헌에 뜻을 같이하는 기업들을 회원사(약 210개사)로 둔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한국 경제와 문화예술의 균형발전을 위해 기업과 예술의 만남, 예술지원 매칭 펀드, 문화공헌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9ts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