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8
289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LS전선, 美 머큐리와 경량화 가공송전선 사업화 협약 체결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기존보다 15% 가볍고 송전용량은 2배인 전선 개발

- 중국, 인도, 베트남, 한국 독점 판매 계약 맺어


LS전선(대표 구자열)이 미국 머큐리(Mercury Cable & Energy, 대표 롤란드 모리스)社와 경량화 가공 송전선 사업 계약을 맺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LS전선은 머큐리 사로부터 소재를 공급받아 올 연말까지 경량화 가공 송전선을 개발하여 시장에 공급한다. 계약기간은 2년으로 만료 후 추가 계약이 가능하다.


가공(架空) 송전선은 발전소 또는 변전소간의 전력전송용 전선으로, 송전선 가운데 케이블을 지탱해 주는 알루미늄 강선이 들어있으며, 지지물(주로 철탑)에 설치된다. LS전선이 머큐리사와 함께 선보일 경량화 가공 송전선은 기존 강선을 탄소 복합재(Carbon Composite Core)로 대체하여 경량화를 구현한 제품으로, 동급 가공 송전선 보다 15% 가볍고 송전용량은 2배인 증용량 고효율 전선이다.


따라서 해당 제품으로 송전망을 건설하게 될 경우, 보다 적은 시설 비용과 유지비용으로 고효율 전력망 구축이 가능하다. 특히 LS전선은 중국, 인도, 베트남 등 최근 산업화로 인해 대규모 전력망 구축 또는 기 송전선로 교체 사업이 진행 중인 국가들에 머큐리사의 소재를 활용한 경량화 가공 송전선을 독점 판매할 수 있게 되어, 해당 시장에서 더욱 공격적인 사업 진행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LS전선 에너지사업본부 윤재인 전무는 이번 계약으로 LS전선의 사업 포트폴리오가 강화되어 해외 시장 개척에 추진력을 얻게 됐다며 신규 전력망 구축 및 송전용량 증대사업을 준비중인 국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9sg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