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8
289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랑세스, 크레솔(Cresol) 생산설비 투자 확대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2천만 유로 투자, 2013년 중반까지 생산능력 약 20% 확대

- 추가 설비 확충도 고려, 세계적 중간체 공급사로 도약 기대


독일계 특수화학기업 랑세스는 총 2천만 유로 (한화 약296억원)를 투자해 독일 레버쿠젠에 소재한 크레솔(Cresol) 공장의 생산능력을 2013년 까지 20% 가량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크레솔은 현재 비타민E, 수지, 난연제, 농약 제조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산업군에 사용되고 있다.


랑세스 산업용 중간체 사업부 글로벌 총괄책임자인 허버트 핑크(Dr. Hubert Fink) 박사는 이번 크레솔 생산설비 확충은 시장에서의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장기 성장전략의 일환으로, 다른 고품질 중간체 생산을 위한 추가 설비 확충계획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랑세스는 이미 지난 2010년 아로마틱 네트워크(Aromatics network) 설비에 3천 5백만 유로 (한화 약 517억원)를 투자해 중간체 생산능력을 60% 가량 늘린 바 있다.


아로마틱 네트워크는 레버쿠젠을 비롯해 독일에 소재한 총7개의 대규모 공장으로 구성된 랑세스의 복합 생산설비 네트워크로 60여가지가 넘는 중간체의 생산이 가능하다. 아로마틱 네트워크의 연간 생산능력은 약 30만 톤에 달하며, 이곳에서 생산된 고품질 중간체는 제약, 농약, 향료, 폴리머, 페인트, 코팅 및 안료 제조의 기초 성분으로 사용되고 있다.


핑크박사는 크레솔 생산설비 확충을 통해 급증하는 세계 수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고품질 중간체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9s5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