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유저들의 지속적 유입에 신속히 신규 서버 추가하며 안정적인 서비스 선보여
-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 증명
알트원(대표 홍창우)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MMOW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War Role Playing Game) 트로이가 공개서비스 실시 후 첫 주말에 동시접속자수 18,000명을 기록하는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며 흥행을 예고했다.
오픈 당일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 뉴스 검색어 3위, 다음 실시간 게임 검색어 1위 등 주요 포탈사이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한 트로이는 오픈 1시간 30분만에 신규 서버 데메테르를 추가한 데에 이어 주말까지 지속적으로 신규 유저가 증가함에 따라 토요일과 일요일 아테나와 아폴론 서버를 추가 오픈했다.
또한, PC방 접속 및 사용량도 지속적으로 늘어나 PC방 게임전문 리서치 사이트인 게임트릭스에 2월 17일 RPG 장르 순위 25위로 신규 진입하여 주말 동안 16위까지 순위가 올라가는 상승세를 보였다.
알트원 사업3팀 오현정 팀장은 전쟁을 전면에 내세운 트로이의 다양하고 깊이감 있는 전쟁 시스템과 트로이 전쟁과 그리스 신화 소재로 구성된 게임 내 콘텐츠의 완벽한 조화가 유저들에게 어필하며 유저들의 꾸준한 유입을 이끈 것 같다며, 유저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 탄탄한 게임성과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금 10돈, 맥북에어, 아이패드3, 백화점상품권, 캐논 600D, 폴라로이드 카메라, 게임아이템 등의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OBT 기념 이벤트가 3월 18일까지 진행 중이다.
트로이에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oy.co.kr)와 NHN의 네이버 플레이넷 트로이 전용 페이지(http://playnet.nav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9r5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최근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