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4
9
2900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하나은행, 사랑복지공동모금회에 차량 전달식 가져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사회복지공동목금회가 추천한 10개 다문화 가정 복지 단체에 업무용 차량 지원


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 hanabank.com)은 다문화가정을 위한 사회복지단체에 차량을 기부하기로 하고 17일 오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서울 정동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차량지원사업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이번 차량지원사업을 통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추천으로 선정된 함양군 등 총 10개 지역의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및 종합사회복지관 등에 업무용 차량을 제공하였으며, 해당 단체들이 다문화 가정 지원을 위하여 방문시 사용하게 된다.


이번 차량지원사업은 하나은행이 지난해 12월 공익신탁 수익금으로 조성하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한 총 10억원의 기금 중 일부분으로 시행됐다. 이 공익신탁 기금은 이번 차량지원사업 외에도 향후 전국 55개 사회복지단체 후원 및 90여개 고등학교에 장학금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금융권 최초로 공익 실천을 목적으로 개발된 하나은행의 공익신탁은 일반 가입자들의 수탁자금을 운용하여 발생한 신탁원금이나 이자 수익금을 육영 및 사회복지 사업에 기부하는 상품이며, 최근까지 31차례에 걸쳐 총 124억원의 공익신탁 기증금을 약 2,900개처에 지원해 왔다.


하나은행 리테일영업그룹 이현주 부행장은 이번 차량지원사업을 통해 다문화 가정들이 우리 사회에 빨리 융화되는 일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며 하나은행은 소외된 이웃과 함께 하는 "나눔은행"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9qt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