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8
2992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액션 게임 미니파이터, 태국 상륙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16일 미니파이터 정식서비스 시작

- 무에타이 캐릭터, 코끼리 펫 등 철저한 현지화 작업

- 넷마블, 올해 해외 사업 경쟁력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


「미니파이터」가 무에타이의 나라 태국에 상륙했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마블퀘스트(대표 이상민)에서 개발한 횡스크롤 대전 액션 게임 「미니파이터」가 오늘(16일) 태국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


태국의 게임 업체 트루 디지털 플러스(대표 마나 프라파카몰)를 통해 서비스되는 「미니파이터(현지 서비스명: M Fighter, http://mf.gg.in.th) 」는 △다양한 캐릭터 △카드 조합 시스템 △던전과 퀘스트 등 색다른 콘텐츠로 현지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특히, 넷마블은 새로운 무에타이 캐릭터와 코끼리 콘셉트의 신규 펫을 제작하고, 국내 버전에 없는 퀘스트를 추가하는 등 태국 이용자들에게 친숙한 콘텐츠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또, 태국판 슈퍼스타K 우승팀인 AF7 12명 모두를 게임의 홍보대사로 선정했고, 게임 전문 채널인 지스퀘어(GSquare)를 통해 매주 금요일 「미니파이터」 단독 프로그램을 방영하는 등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넷마블 해외사업본부 이승원 본부장은 미니파이터의 태국 서비스를 위해 현지 시장과 이용자를 철저히 분석했고 특히 현지화 작업에 많은 공을 들였다며, 현지 서비스사인 트루 디지털 플러스와 협력해 태국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미니파이터」에 앞서 액션게임 A오즈를 최근 대만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켰으며, 올해 자체제작 라인업도 14개로 확대하는 등 해외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미니파이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minifighte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ource of news : http://gt7.kr/9qe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