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6
2989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캐논, 5년 동안 밀라노 디자인 위크 전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캐논은 오는 4월 17일부터 22일까지 이태리 밀라노에서 매년 열리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는 1961년부터 매년 4월에 열리는 세계 최대 디자인 축제 중 하나이며, 캐논은 2008년 이벤트에 처음 전시한 뒤, 2012년까지 5년 동안 참여하고 있다. 대담한 창의력과 미묘한 감성을 가진 일본 출신의 디자이너들은 다시 한번 캐논 제품을 통해 영상 표현에 새로운 가능성을 만들어 낼 것이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 참석으로 캐논은 광범위한 청중들에게 캐논의 포괄적인 기술적 강점을 홍보하고, 이미징 문화 확대에 기여하려고 한다.


올해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캐논의 전시 테마는 NEOREAL IN THE FOREST이다. 캐논의 입/출력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십분 활용, 캐논 전시 공간은 신비로움, 숲의 생명력과 정적 혹은 동적인 대조를 다이내믹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2012년 캐논 전시 오버뷰


1. Spring (류지 나카무리, 노부히로 시무라)

래티스 피아노 와이어로 구성된 너비 8m, 길이 5m, 높이 2m의 구조물인 캐논의 2012년 전시작 스프링. 이 작품에서는 숲에 사는 생명의 원동력을 묘사한 신비로운 이미지와 방문객들이 다양한 각도에서 볼 수 있는 숲 속 아침 이슬을 표현한 이미지가 특징이다.


2. Fall in Pop (민트디자인, 노부히로 시무라)

Fall in Pop 이라는 제목의 두 번째 작품은 여러 중복 레이어에 주름직물을 접어 만든 스크린 구조로 구성된다. 컬러 캐스케이드는 고객들이 숲 속 심장박동을 들을 수 있는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미지들은 캐논 WUX10 Mark II LCOS 프로젝터로 투영된다.


l참고자료: http://canon.com/news/2012/feb03e.html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소형 계산기부터 잉크젯 프린터, 레이저 복합기는 물론 디지털 복합기, 디지털 상업인쇄, 리테일 포토 등 업계 유일의 풀 라인업을 갖추고 모든 사무기기에 있어 속도와 품질, 디자인과 성능의 혁신을 선보이고 있다.


관리비용 절감을 위한 관리 서비스, 기밀 유출 차단 및 보다 빠르고 간편한 사용을 지원하는 보안 서비스, 필요한 기능을 선택해 프로그래밍하는 솔루션 복합기, 사용자 맞춤 솔루션 서비스 등 창조력이 넘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의 사업 성장은 물론, 높은 생산성과 부가가치 창출에 기여하며, 디지털 네트워크를 넘어 첨단 산업에 캐논의 기술력을 접목한 새로운 기기를 개발, 사업의 영역을 더욱 확대해 나가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9pt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