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9
2899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드라마, 영화의 원작 소설 승승장구 News

처세, 화술 등 자기계발 분야 책이 눈길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정은궐의 해를 품은 달은 5주 연속 종합 1위에 오르며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매회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드라마의 영향이 큽니다.


TV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던 심리학자 김정운의 신간 남자의 물건이 180계단이나 상승해 종합 5위에 올랐습니다. 종합 10위권 내에서 자기계발 분야 도서인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자기 혁명은 20대 여성 독자들에게 인기를 얻은 반면 남자의 물건은 40대 남성독자들에게 인기를 얻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의 스튜어트 다이아몬드 교수가 방한해 강연회, 사인회 등을 엽니다.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독자들의 관심도 클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해 처음 소개된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이 베스트셀러에 오르면서 주목을 받았던 독일 작가 넬레 노이하우스의 신간 바람을 뿌리는 자가 종합 7위에 올랐습니다. 짧은 기간 동안 국내에 애독자층이 단단히 형성된 같습니다.


국내 작가들의 신간 소식도 눈에 띄었습니다. 김연수의 원더보이가 종합 40위에 진입하고, 완득이를 통해 청소년에서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김려령의 신간 가시고백도 관심을 얻었습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9pa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