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4
2887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홈플러스에서 티머니로 결제하고 1만원 받자!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한국스마트카드, 그루폰과 공동으로 홈플러스 고객 대상 캐시백 이벤트 개최

- 16~29일까지 그루폰에서 티머니 결제 1만원 캐시백 쿠폰 무료로 구입 후 참여 가능

- 홈플러스에서 티머니로 3만원 이상 누적 결제 시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 1만원 증정


한국스마트카드(티머니 발행사, 대표 박계현 koreasmartcard.com)는 소셜커머스 그루폰 코리아와 함께 이번 달 16일부터 29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티머니 사용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먼저 그루폰(groupon.kr)에서 티머니 결제 1만원 캐시백 쿠폰을 무료로 구입한 후, 보유하고 있는 티머니 카드번호를 입력하면 참여 가능하다. 그루폰에 티머니 카드번호를 입력한 후, 응모기간 동안 홈플러스에서 횟수에 상관없이 누적 3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그루폰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로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 1만원 권을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의 티머니 결제서비스 전국확대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16(목)~2/29(수) 14일간 진행되며, 1인 1카드에 한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작년 4월 28일 수도권 48개 홈플러스를 시작으로 현재 제주도 서귀포 점을 포함하여 전국 82개 지점에서 티머니 결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도 수도권 148개점을 포함 전국 231개점에서 티머니로 결제가 가능하다.


서명 절차 없이 단말기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고 연말 소득공제 혜택까지 있는 티머니는 최근 편의점 등 1만원 미만의 소액결제 시장에서 사용이 확대되고 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홈플러스 외에도 엔제리너스, 맥도날드, 에뛰드 하우스 같은 유통가맹점을 비롯하여 G마켓, 11번가 같은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서점, 놀이공원, 영화관 등 전국 7만여 곳의 티머니 가맹점을 운영하며 소액 결제시장에서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스마트카드 김형민 상무는 "우리나라 대표 할인마트인 홈플러스와의 캐시백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티머니 결제의 편리함과 혜택을 경험하시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9o4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