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4
3054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소니코리아, 초고속 클래스10 UHS-I SD 메모리카드 출시 News

언제 어디서든 안전하고 빠르게 저장하세요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Class 10 속도 등급에 최대 읽기 속도 94MB/s, 최대 쓰기 속도 45MB/s 지원

- 알파77로 촬영 시 1분 동안 최대 170 장의 연사 가능

- 2월16 일부터 열흘간 초고속 SD 메모리카드 UHS-I 출시 기념 예약판매 이벤트 실시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sony.co.kr)는 초고속 데이터 전송 속도 및 호환성을 갖춘 SD 메모리카드 UHS-I 모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Sony 초고속 SD 메모리카드 UHS-I는 합리적인 가격에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가 특징인 제품으로 클래스10(Class10)[1]의 속도등급에 최대 읽기 속도 94MB/s, 최대 쓰기 속도 45MB/s (32GB, 16GB기준, 8GB는 최대쓰기 속도 22MB/s)[2]를 지원한다.


또한 데이터를 기록하는 대기 시간이 짧아 같은 시간에 더 많은 장수를 촬영할 수 있다. JPEG 파일을 기준으로 1분 동안 최대 170장의 연사가 가능하다. (소니 DSLT 카메라 알파77 기종 사용시) 이외에도 데이터 전송 시 최대 94MB/s[3]의 고속 전송이 가능해 일반 사진 뿐 아니라 풀HD 동영상 및 3D 동영상 등 고용량 파일도 신속하게 PC나 기타 장치로 전송할 수 있다.


초고속 SD 메모리카드 UHS-I 모델은 8G, 16G, 32G 등 총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되어 필요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UHS-I 모델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삭제된 파일을 90% 이상 복구시켜주는 소니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File Rescue)를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소니 파일복구 소프트웨어(File Rescue)는 세계 최초로 3D 영상 및 사진, AVCHD 동영상 파일까지도 복구가 가능해 중요한 파일이 사고나 실수로 삭제되는 경우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4] 또한 메모리에 저장된 사진을 음악과 함께 영화 같은 아름다운 영상으로 만들어 주는 엑스픽트 스토리(X-pict story) 소프트웨어도 지원해 클릭 한 번으로 나만의 포토무비를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는 초고속 SD 메모리카드 UHS-I 모델 출시를 기념해 2월 16일(목)부터 27일(월) 낮 12시까지 소니스토어(sony.co.kr/store)에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예약판매 기간 동안 UHS-I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39,900원 상당의 휴대용 보조배터리 충전기 CP-ELS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소니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이번 초고속 클래스10 UHS-I SD 메모리카드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해 35명을 선정하여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월 17일(금)부터 2월 22일(수)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sony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소니 초고속 SD 메모리카드 UHS-I는 뛰어난 속도로 연사는 물론 고용량의 데이터 파일 저장 및 전송에 적합하게 만든 제품 이라며 고품질의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이 많은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sony.co.kr/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9ns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