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1
7
2993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케이블드라마 인기 타고 발렌타인데이 스테이크 매출 껑충! News

드라마(닥치고 꽃미남밴드) 뜨니 스테이크 매출도 뜨네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빕스, tvN 닥치고 꽃미남밴드 제작 지원… 드라마 인기 따라 빕스 발렌타인 스테이크 매출 대박

- 방송 노출된 스테이크는 빕스 스테이크 메뉴 중 1위 등극, 촬영 점포 고객 수 30% 증가


CJ푸드빌의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ivips.co.kr)가 지난30일부터 방영되고 있는 tvN의 닥치고 꽃미남밴드 제작 지원(PPL)을 통한 매출 상승에 함박 웃음을 짓고 있다.


고등학교 밴드부의 음악과 풋풋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방송 첫 주 평균시청률 2.2%로 순간 최고시청률 2.7%를 기록하는 등 5회 연속 케이블 TV 동시간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케이블 드라마로는 이례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지난 13일 방송됐던 5회에서는 극 중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출시된 러브 미 텐더 로인스테이크가 노출 됐는데 드라마 인기와 밸런타인데이 특수를 타고 해당 메뉴가 대박 매출을 기록했다. 닥꽃밴 스테이크라는 애칭이 붙은 스테이크와 와인 2잔이 제공되는 이 시즌 한정 세트메뉴는 10일부터 14일 메뉴 출시 기간 동안 총 1만 2천 세트가 판매됐으며 특히 14일 밸런타인데이에만 4천 세트 이상이 판매되며 현재 빕스 16종 스테이크 중 판매량 1위 메뉴로 올라섰다.


이에 앞서 지난1월 31일 방송된 2회에서 병희(이민기)와 수아(조보아)의 데이트 장소로 등장한 빕스 등촌점도 드라마 방영 직후, 등촌점 매장 방문객 가운데 10대 청소년 비율도 작년 같은 기간 대비 30%정도 상승하며 눈에 띄게 증가하는 등 촬영 매장 역시 동반 인기를 얻고 있다.


빕스 관계자는 최근 방문 고객들도 드라마에 노출된 메뉴를 찾는 등 드라마의 인기를 몸소 실감하고 있다며 향후 드라마와 연계한 이벤트 등도 준비해 고객 분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9mt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